소개

학부장 인사말

.

UNIST 경영과학부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과학기술의 발전과 비즈니스는 매우 밀접하게 연결되어 있습니다. 기업가와 관리자는 경영 혁신을 통해 기술로부터 비즈니스 기회를 창출하고 경제적 가치를 실현합니다.

 

UNIST 경영과학부는 경영과 과학기술의 융합을 통한 새로운 가치 창출을 모토로 미래의 성장 산업을 주도하는 핵심 경영인재와 창의적 연구자 양성에 주력하고 있습니다. 경영과학부에서는 경영학의 제 분야에 대한 심층적인 교육과 함께 창의적 사고능력, 데이터 분석능력, 기업가정신에 대한 교육을 강조합니다.

 

UNIST 경영과학부는 세계적 수준의 교수진, 융합교육 커리큘럼, 미국 사립대 수준의 학생/교수 비율, 100% 영어수업, 교수진의 개별지도를 받을 수 있는 전공 연구실 등 최상의 글로벌 교육 환경을 제공합니다. 또한 경영과학부 학생들이 글로벌 인재로 성장하는데 도움을 주고자 국제교류 및 인턴십 프로그램 개발, 유수한 첨단 기업들과의 산학협동관계 구축 등에 많은 노력을 경주하고 있습니다.

 

UNIST 경영과학부는 세계 상위 5%의 경영대학에 주어지는 경영학교육 국제인증(AACSB)을 국내에서 최단기간에 획득하였으며, 비즈니스 교육 및 연구의 수월성을 바탕으로 국내외에서 우수한 경영학부로서의 위상을 인정받고 있습니다.

 

UNIST 경영과학부에 많은 젊은이들이 동참하여 21세기 기술과 환경의 대전환기에 요구되는 융합경영 분야의 글로벌 리더로 성장하기를 바랍니다.

 

경영과학부 학부장
최영록 교수